본문 바로가기
술 즐기기/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가격 판매 소개

by BellusLife 2023. 5. 9.
반응형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선물 받았을 때 가장 좋아하는 위스키로 귀한 분께 선물하기 가장 좋은 위스키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높은 위스키입니다.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200년 뒤의 서울의 모습을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스 시티 에디션 소개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디지털 아티스트 루크 홀스(LUKE HALLS)와 협업하여 만들었으며 지금으로부터 200년 뒤를 상상하여 전 세계의 상징적인 도시들을 그려낸 하나의 작품입니다.

 

런던, 하이난, 타이베이, 멕시코 시티, 시드니, 방콕, 베를린, 싱가포르 그리고 서울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별하게 화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개의 도시와 1개의 미래도시를 표현한 10가지 디자인의 한정판 위스키입니다.

200년 뒤의 미래를 그린만큼 익숙하면서도 생소한 느낌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외곽의 케이스에서부터 활기찬 미래사회가 느껴집니다.

 

수입위스키에 우리 한글이 들어있고 한국과 서울을 나타내는 많은 상징들을 들어있으니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 모든 면에서 다른 모습의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으며 그려진 하나하나 모든 것들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한국과 서울을 나타내고 있어 서울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상상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가격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40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369,000원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제품인 만큼 규모가 큰 매장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매장마다 입고 판매 수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재고문의를 하신 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3병 정도 입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정판 제품인 만큼 빠르게 소진될 확률이 높습니다. 구매에 필요한 사항은 방문한 매장의 직원 분께 문의 및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특징

반응형

위스키는 만드는 것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만든 후에도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는 시간의 미학을 가진 술입니다. 그래서 위스키에 철학을 담겨있기도 하며 마시는 분들에게도 자신만의 위스키 철학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위스키를 넘어서 철학을 담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상상하며 현재를 돌아보게 해 주며 다시 활기찬 미래를 만들어 가도록 다짐하게 하는 정신을 담았습니다.

 

서울 에디션에서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 이미지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케이스를 개봉하면 한정판 답게 전면부 아래쪽에 'SEOUL'로 서울을 영문표기하고 한정판 병입번호를 기록해 놓았습니다. 

 

케이스에서는 블루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했다면 위스키 병에는 다채로운 색을 가져와 화려하게 서울의 미래를 표현했습니다.

 

일반적인 위스키에서는 절대로 만나볼 수 없는 화려한 색이 마치 사진을 보는 듯합니다. 옆면과 뒷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케이스에서 보았던 모습을 다양한 색으로 만나니 흑백 TV에서 컬러 TV로 바뀐 듯한 느낌이 듭니다.

 

케이스를 열었을 때 미래로 넘어가는 것을 표현했을까 하는 의문을 들게 할 정도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게 만든 디자인과 구성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그 자체로도 명품위스키이기에 소장을 하는 제품이지만 노마드시티 서울 에디션의 경우에는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병 상단에는 조니워커를 상징하는 장식물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한정판이라는 말에 걸맞게 어느 한 곳 신경 쓰지 않은 부분이 없으며 구석구석에 의미와 상징이 가득한 작품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의 제품은 다양한 에디션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신년초에 자주 만날 수 있는 12 간지에서 유래된 동물의 띠를 기반으로 만든 조디악 컬렉션이 있으며 주기적으로 출시되는 고스트 앤 레어 시리즈가 있습니다.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은 그중 가장 파격적이고 생동감이 넘치는 한정판 제품입니다.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만큼 조니워커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구매하셔서 소장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추가 구성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에는 케이스, 위스키 이외에도 두 가지 추가 구성이 있습니다. 블루노트와 블루매트입니다. 블루노트는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구매하실 때 패키지에 포함되는 전용노트입니다.

 

블루노트 안에는 잔을 놔둘 수 있는 코스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 매트는 벨벳 소재로 만들어진 매트로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를 드실 때 조금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구성품을 이용하셔서 블루라벨을 즐기신다면 더욱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