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분다버그 진저비어 레몬라임 핑크자몽 가격 용량 칼로리 파는 곳 안내

by BellusLife 2023. 2. 20.
반응형

분다버그는 호주 분다버그에 위치한 브루어리로 약 50년 동안 자연발효 탄산음료를 만드는 음료회사입니다. 호주의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인데요. 전 세계 30여 개의 나라에 수출되어 판매되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진저에일에 대한 관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보통 인터넷 주문을 많이 하시는데요. 대형마트에서도 분다버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분다버그 3가지 상품입니다.

 

1, 분다버그 진저에일 / 2,880원

2, 분다버그 레몬 라임 앤 비터스 /2,880원

3.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푸르트/ 2,880원

 

*매장 방문하시어 주류코너가 아닌 음료코너에 가셔야 분다버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분다버그 진저에일

용량은 375ml이며 칼로리는 170kcal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병당 2,880원입니다.

 

분다버그는 진저에일로 시작해서 진저에일로 끝난다는 말이 있듯이 분다버그의 처음과 끝입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며 또한 맛도 일품입니다. 분다버그는 맛도 좋지만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함께 있는데요. 

 

특히 독특한 유리병과 병따개는 먹기 전부터 기분 좋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잘 섞어준 뒤 뚜껑을 올리면 시원한 뻥 소리가 나는데요. 특유의 감성이 맛을 더욱 좋게 해주는 듯합니다.

반응형

분다버그는 자연발효를 한 탄산음료라고 했는데요. 아래쪽에 보시면 'CRAFT BREWED OVER 3 DAYS'라고 적혀있습니다.  즉, 3일 이상의 숙성 발효 시킨 음료가 들어있다는 뜻입니다.

 

생강뿌리와 함께 맥주처럼 발효를 시켜 만든 음료입니다. 생강이 이렇게 맛이 있었나 할 정도로 풍미가 넘치는 맛입니다.

 

마치 맥주와 같이 다양한 안주와 함께 먹어도 될 정도 풍부한 탄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병의 가격이 2,880원인데 조금 비싸게 느껴집니다. 보통 1.5리터 탄산음료가 3천 원 정도이니 망설여지는 것도 당연합니다. 하지만 한 번쯤은 자연발효 탄산인 분다버그를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풍미와 깊은 맛은 흉내내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음주를 하시는 분들은 진저비어를 보드카와 함께 섞어드시면 아주 좋은 하이볼이 됩니다. 다른 분다버그 제품도 섞어드셔도 좋지만 진저비어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분다버그 레몬 라임 앤 비터스

용량은 375ml이며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2,880원입니다.

 

분다버그 진저에일로 입문하시게 되면 분다버그의 다양한 제품들에 눈이 가기 시작합니다. 첫 번째로 눈에 띄는 제품이 레몬과 라임입니다. 아무래도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음료의 맛이라는 그런 것 같습니다. 

 

음료는 녹색병이지만 따르면 연한 핑크색을 띠고 있어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CRAFT BREWED OVER 7 DAYS' 숙성기간이 7일 이상을 한 제품이라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막상 컵에 따르면 상당히 많은 탄산이 보이실 텐데요. 숙성의 힘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레몬과 라임의 향이 강하지 않습니다. 상큼함과 쌉싸름한 맛의 조화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은 신기한 맛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분다버그의 제품은 깊이 음미하면 진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분다버그를 얼음과 함께 하면 좋으니 땀을 흘리거나 운동을 하고 시원하게 한잔 드시면 좋습니다.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푸르트

용량은 375ml이며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2,880원입니다.

 

일단 투명한 병에 담긴 핑크색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병과 너무 잘 어울리는 색인데요. 보는 순간 홀려버릴 정도입니다. 자몽을 이용한 음료와 맥주는 시중에 참 많은데요. 분다버그를 한번 드시고 나면 이것만 드실 수 있습니다.

 

'CRAFT BREWED OVER 2 DAYS' 숙성기간이 2일 이상의 제품으로 생각보다 탄산이 강합니다. 반면에 자몽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은데요. 자몽의 쌉싸름한 맛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은은한 자몽맛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단맛도 그리 강하지 않으니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분전환하기에는 분다버그 핑크 자몽이 최고입니다.

구매하실 때 영양정보와 칼로리를 참고하시어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으로는 대량으로 구매를 해야 해서 부담이 있는데요. 대형마트에서는 낱병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우선 맛을 보시고 자신이 좋아하는 분다버그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