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즐기기/진 보드카 럼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레몬 파인애플 진 가격 도수 파는 곳

by BellusLife 2023. 4. 17.
반응형

뉴암스테르담 보드카는 홈플러스 가성비 보드카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는 레몬과 파인애플을 넣은 보드카 제품을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고 뉴암스테르담 진을 새롭게 출시하여 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뉴암스테르담은 2011년에 출시되어 판매되는 보드카로 2011년에만 100만 병이 팔려 이름을 알린 브랜드입니다. 원산지는 미국으로 뉴욕의 과거 지명인 뉴암스테르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현재는 4가지 제품이 뉴암스테르담의 이름을 붙이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1.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2,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레몬

3,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파인애플

4. 뉴암스테르담 런던 드라이 진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40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4,900원입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뉴암스테르담의 보드카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양은 많아 가성비 보드카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과거 보드카를 즐기시는 분들은 마니아에 속하시는 것으로 보았지만 최근 하이볼 문화가 활성화되면서 보드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통은 앱솔루트 보드카, 스미노프 보드카를 많이 드시지만 뉴암스테르담은 가격과 품질에서 앞선 두 제품과 충분히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되고 있어 품질에 대해서 신뢰도가 높으며 무엇보다도 가격이 1만 원대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750ml의 대용량이라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보드카는 다양한 음료와 함께 섞어서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역시 토닉워터, 과일주스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시면 뉴암스테르담의 충분히 맛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보드카를 구매하셔서 다양하게 드셔보지 못하셨다면 뉴암스테르담으로 마음껏 섞어서 드셔보시면 좋겠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며 입고 및 판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는 구매하시기 힘든 상품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레몬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3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5,900원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레몬은 레몬향을 첨가하여 좀 더 쉽게 보드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무색, 무취, 무향이 보드카의 특성이지만 스트레이트로 마시기에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음료를 섞어 맛을 만들어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보드카의 매력을 잃지 않으면서 좀 더 쉽게 마실 수 있도록 과당과 레몬향, 라임향을 적절히 배합하여 만든 제품이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레몬입니다. 레몬향과 더불어 약간의 당이 들어가 도수는 기존 제품보다 5도가 낮은 보드카입니다. 그래서 스트레이트로 마시기에 부담이 덜하고 컵에 얼음을 넣어 타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레몬을 넣어 만든 음료는 호불호가 없는 편이라 보드카를 처음 드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토닉워터를 섞어 드시면 레몬향이 더욱 풍성하게 느껴져 새로운 스타일의 보드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며 1박스씩 꾸준히 입고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빠르게 소진되는 편이라 매진인 경우가 많으니 재고문의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의점과 소매점에서는 구매가 어려운 제품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파인애플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3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5,900원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레몬 보드카 이후 출시된 파인애플 보드카입니다. 레몬과 더불어 파인애플은 술과 잘 어울리는 재료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파인애플은 코코넛 향과 파인애플 향을 적절히 배합하였고 당을 첨가하여 풍부한 파인애플향과 은은한 단맛을 조화롭게 만든 보드카입니다.

 

파인애플 제품도 도수는 35도입니다. 그래서  스트레이트로 드셔도 좋으며 얼음과 함께 즐기셔도 좋습니다. 특히 파인애플 주스와 함께 드신다면 더욱 풍성한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파인애플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레몬과 파인애플 보드카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1,000원이 비싼 15,900원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보드카 제품과 비교하여 저렴한 편에 속하여 가성비 보드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쉽게 보드카를 즐기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보드카 파인애플은 홈플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판매가 빠르게 되지만 입고가 늦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재고문의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의점, 소매점에서는 구매가 어려운 제품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런던 드라이 진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47.3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8,900원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뉴암스테르담의 진 제품입니다. 보드카의 품질과 가격을 그대로 이어받은 뉴암스테르담이 만들어 낸 진 역시 가성비 진이라 부를 수 있습니다. 진 원액 100%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뉴암스테르담 런던 드라이 진은 2020년 'THE TASTING PANEL'에서 93점의 점수를 받아 그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진에 도전하고 싶은 신 분들이 많지만 비싼 가격과 취향에 맞지 않을 거라는 두려움으로 즐기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뉴암스테르담 런던 드라이 진은 18,900원의 가격에 750ml 용량이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진의 세계로 입문하실 수 있습니다.

 

오이향과 시트러스향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는 만큼 헨드릭스 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도수는 47.3도로 상당히 높습니다. 토닉워터를 이용해 진 토닉으로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얼음을 타서 천천히 음미하시는 것도 뉴암스테르담 런던 드라이 진을 즐기는 좋은 방법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입고 및 판매가 원활한 편에 속합니다. 매장 방문 하시어 보드카/진 코너로 가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편의점과 소매점에서는 구매가 어려운 상품입니다.

 

뉴암스테르담 제품은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쉽게 구매가 가능한 편입니다. 순간적인 매진이 있지만 꾸준히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와 같은 다른 유통채널에서는 보기가 힘든 편에 속합니다. 가급적이면 홈플러스를 방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