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즐기기/맥주

하이네켄 5리터 케그 맥주 가격 도수 용량 판매 소개(타이거 케그, 에델바이스 케그)

by BellusLife 2023. 2. 16.
반응형

대용량의 맥주를 찾으실 때 케그를 찾으시는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호프집에서 생맥주를 따르는 기계와 같이 휴대용으로 맥주를 짜 먹어서 먹는 제품을 케그라고 합니다. 알려진 제품은 하이네켄 맥주, 타이거 맥주, 에델바이스 맥주가 있는데요. 출시한 지 오래되었지만 꾸준한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캠핑용, 파티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며 보관도 간편하며 휴대도 간편해서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하이네켄 맥주 5리터 케그 가격 용량 도수

하이네켄 케그는 용량은 5리터이며 도수는 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35,900원입니다.

 

케그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하이네켄입니다. 하이네켄 맥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그런 만큼 하이네켄만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하이네켄 500ml 용량을 가장 많이 구입하시는데 하이네켄 케그는 500ml 캔 10개의 용량입니다. 혼자서도 여러 사람들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입니다.

 

하이네켄 케그의 특징

하이네켄 케그의 가장 큰 장점은 개봉 후에도 오랫동안 처음 산 것처럼 신선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점입니다. 캔을 따서 공기에 노출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라 전용호스에 연결하여 맥주를 뽑아먹는 형식이기 때문에 30일간 처음과 같은 맛으로 마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따라 마시는 방법은 케그 뒤편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 10시간 정도 넣어놓으면 옆의 온도계가 파랗게 변하게 됩니다. 그때 드시면 가장 맛이 좋습니다. 더불어 굉장히 긴 시간 동안 시원함이 유지가 됩니다. 

 

신선한 맥주를 짜 먹는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하이네켄 케그를 추천드립니다.

타이거 맥주 5리터 케그 가격 용량 도수

타이거 케그는 용량은 5리터 도수는 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35,900원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타이거 맥주 모델을 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맥주입니다. 호랑이 캐릭터가 우리에게 친숙합니다. 타이거 맥주 같은 경우에는 요즘 들어 판매량이 많아지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덩달아 케그도 잘 나가고 있는 편입니다.

 

용량은 하이네켄 케그와 같은 5리터이고 도수, 가격도 같습니다. 

 타이거 맥주 케그의 특징

케그 통 자체를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타이거 맥주를 대형화시켜 놓은 것이라 시각적인 즐거움이 있습니다.

 

개봉 후 30일간 신선하게 맥주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며 일반적으로 한잔씩 먹으면 20잔의 맥주를 먹을 수 있다는 설명도 해 놓았습니다. 드시기 전에 10시간 정도 충분히 냉장보관하시고 온도계를 확인하신 다음 드시길 바랍니다.

 

대표적인 라거맥주인 타이거 맥주를 생맥주의 느낌으로 오랫동안 즐기고 싶으시다면 주저 마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타이거 맥주 케그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적게 입고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델바이스 맥주 5리터 케그 가격 용량 도수 

용량은 5리터이며 도수는 4.9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35,900원입니다.

 

알프스 맥주로 유명한 에델바이스 맥주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제품입니다. 앞선 두 제품과는 다르게 밀이 포함된 밀맥주이기도 합니다. 허브향과 시트러스향을 적절히 조화한 매력 있는 맥주입니다.

 

한때 에델바이스 맥주 케그가 불티나게 팔린 적이 있었는데요. 라거 맥주와 다른 밀맥주를 대용량으로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통했던 것 같습니다.

에델바이스 케그 특징

역시 개봉 후 30일 동안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먹는 방법이나 유의사항 또한 앞선 두 제품과 같습니다.

인쇄된 설명대로 하시면 충분히 누구나 맥주를 따르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장 중요한 건 구매하시고 반드시 냉장보관을 하시는 것입니다. 최소 10시간은 냉장보관하셔야 바로 드실 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정말 시원함이 오래가니 그것은 아주 큰 장점입니다.

 

밀맥주를 오랫동안 대용량을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에델바이스 케그를 추천드립니다.

케그 제품은 현재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만 입고 되는 상황입니다. 크롬바커의 경우에도 케그 판매를 했었습니다. 다시 들어올지는 미지수입니다.  

 

용량으로만 비교했을 때에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신선한 맥주를 오래 먹는다는 점,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 시원하게 오래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인 만큼 비용을 들여서라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