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즐기기/맥주

카프리 병맥주 가격 도수 파는 곳

by BellusLife 2023. 6. 10.
반응형

카프리 맥주는 1995년에 오비맥주에서 출시한 국내맥주입니다. 출시 당시 투명한 유리병과 이국적인 느낌의 디자인으로 수입맥주로 오해할 만큼 큰 관심을 받았으며 국내에서 프리미엄 맥주라는 개념을 만든 선구자와 같은 제품입니다.

 

출시 이후 30년이 되어 가지만 아직도 꾸준하게 마니아층을 만들어가며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330ml 용량의 캔, 330ml 용량의 병으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캔 제품은 보기가 힘든 편이며 병맥주는 상대적으로 구매가 쉬운 편입니다.

카프리 맥주 가격

반응형

용량은 330ml이며 도수는 4.2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병에 1,710원입니다.

 

박스구매와 묶음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한 박스는 24병으로 가격은 41,040원입니다. 한 박스 안에는 6병을 한 묶음으로 4개가 들어있으며 한 묶음의 가격은 10,260원입니다.

 

홈플러스의 경우 현재 캔 제품이 입고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병맥주만 구매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제품의 입고 수량과 종류는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프리 맥주 특징

카프리는 2000년대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크루저와 같은 수입맥주가 큰 인기를 끌고 있을 때에도 전혀 밀리지 않고 함께 프리미엄 맥주시장을 이끌었던 제품입니다. 당시 수입맥주는 일반대중에게 지금처럼 쉽게 접하는 맥주가 아니었던 만큼 국산 맥주임에도 프리미엄 맥주로서 확실한 자리를 잡고 있는 맥주였습니다.

 

눈으로 마시는 맥주로 알려진 만큼 투명한 병을 통해 황금빛 맥주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어 더욱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또한 흰색 라벨지에 네이비와 골드 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고급스러움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카프리는 이탈리아 있는 지중해의 작은 섬으로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휴양지에서 여유를 가지고 마시는 맥주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그런 만큼 가볍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맥주입니다.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4.2도로 일반적인 국내맥주 4.5~5도로 비교해 보면 다소 낮은 편입니다. 그래서 맥주를 처음 드시는 분들도 접하기 좋은 맥주이며 술이 잘 마시지 못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카프리는 호주, 독일, 캐나다 등 외국산 맥아가 94%, 국산 맥아가 6% 포함된 제품입니다. 청정 지역의 맥아를 엄선하여 만들었으며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리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오비 제품인 만큼 카스와 비교했을 때 카스에 비해 탄산감이 적으며 맛도 강하지 않은 편에 속합니다. 순한 맛 맥주라고 표현하면 좋을 듯합니다. 

 

강한 탄산과 진한 맥주맛을 느끼고 싶은 신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여름철 휴양지에서 오후를 맞이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마시는 맥주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카프리 맥주는 어디에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병뚜껑이 트위스트 캡으로 되어 있어 병따개 없이 돌려서 손쉽게 개봉하실 수 있습니다.

 

뚜껑 상단에 표시된 방향으로 돌리신다면 어디에서나 쉽게 카프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돌려서 딸 수 있는 만큼 병따개를 이용하시면 병뚜껑이 찢어질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하시어 안전에 문제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카프리 맥주 파는 곳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카프리 맥주는 330ml 용량의 캔과 병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나 대형마트에서는 주로 병 제품 위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장과 마트에 따라 제품의 종류와 입고 물량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구매 전 상품 구성과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편의점과 소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상대적으로 편의점과 소매점에서는 캔 제품을 구매하기가 쉬운 편이며 편의점, 소매점에서는 캔과 병 모두 낱개 구매가 가능한 편이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규모가 큰 매장을 우선적으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대형마트가 가장 저렴한 편이니 시간적 여유가 되시거나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가까운 대형마트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플러스의 경우 많은 수량이 입고되는 제품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입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방문 전 재고 수량을 문의하신다면 더욱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