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즐기기/맥주

제주에일 맥주 가격 도수 소개(위트 펠롱 거멍)

by BellusLife 2023. 3. 23.
반응형

제주도를 사랑하고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든 제주맥주를 소개드립니다.

 

제주 에일 시리즈는 제주도의 감성을 한껏 담은 제품으로 대형마트에서는 3가지 종류의 제주 에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의 좋은 추억을 기억하며 제주도의 느낌을 다시 감상할 수 있는 맥주입니다.

 

1. 제주 위트 에일 맥주

2. 제주 펠롱 에일 맥주

3. 제주 거멍 에일 맥주

제주 위트 에일 

용량은 500ml이며 도수는 5.3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2,590원입니다.

 

※ 제주 맥주 시리즈도 수입맥주 4캔 골라 담기 행사에 자주 포함되는 제품입니다.

 

마트방문 시 행사 여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행사 구매 시 4캔에 9,000원~1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제는 제주 위트 에일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진 맥주입니다.

반응형

초창기 판매가 되었을 때 수제맥주의 낯설음과 다소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으로 고전했던 맥주인데요.

 

이제는 당당하게 맛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으며 맥주캔을 보면 제주도가 생각날 만큼 상징성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5.3도로 일반 맥주보다 다소 높은 편에 속합니다.

 

질 좋은 보리맥아와 밀맥아를 사용하여 품질이 좋습니다.

 

더불어 제주도 감귤피를 넣어 향을 내어 제주도의 감성을 한껏 넣은 것이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산뜻하면서도 상큼한 밀맥주입니다.

 

굳이 비교를 한다면 수입맥주의 블랑과 비교를 할 수 있지만 쓴 맛이 많이 없고  친숙한 향이 나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합성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청정한 제주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도시에서 제주도를 느끼고 싶다면 망설일 것 없이 제주 위트 에일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제주 펠롱 에일

용량은 500ml이며 도수는 5.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2,590원입니다.

 

※  제주 맥주 시리즈도 수입맥주 4캔 골라 담기 행사에 자주 포함되는 제품입니다.

 

마트방문 시 행사 여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행사 구매 시 4캔에 9,000원~1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펠롱은 제주도 방언으로 '반짝'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제주 맥주에서 제주 위트 에일 이후 출시한 제품으로 시트러스 향을 강조하여 제주도의 향을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입니다.  

제주 펠롱 에일은 페일 에일맥주 이기 때문에 쌉싸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라거맥주가 주류를 이루고 있어서 에일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수입맥주를 많이 찾으셨는데요.

 

제주 펠롱 에일은  페일에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시면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주 휘트 에일보다는 진한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시트러스향과 꽃 향과 더불어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기에 정말 제주도에 와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제주 휘트 에일이 일반 대중의 입맛을 맞추는데 더 초점을 두었다면 제주 펠롱 에일은 맥주 그 자체의 맛에 집중하여 만든 것 같습니다.

 

도수도 높은 편이 만큼 강한 느낌의 맥주를 맛보시려면 제주 펠롱 에일을 추천드립니다.

제주 거멍 에일

용량은 500ml이며 도수는 4.3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2,590원입니다.

 

※  제주 맥주 시리즈도 수입맥주 4캔 골라 담기 행사에 자주 포함되는 제품입니다.

 

마트방문 시 행사 여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행사 구매 시 4캔에 9,000원~1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주 맥주에서 출시한 흑맥주입니다. '거멍'은 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제주 방언입니다.

 

제주 방언을 제품명에 사용하는 것이 제주도의 감성을 더욱 잘 느낄 수 있게 합니다.

 

흑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흑맥주가 나온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실 텐데요.

 

국내에서 출시하는 흑맥주는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하이트 진로의 스타우트 정도만 떠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우리나라에서 흑맥주를 만들었다는 사실에 흥분되며 제주도의 감성을 담은 흑맥주라는 것이 맘을 설레게 합니다.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을 사용했으며 제주도의 여름을 생각나게 하는 맥주입니다.

제주 거멍 에일은 경쾌하다는 표현이 딱 어울립니다. 적당하게 쓴 맛이 나서 흑맥주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향은 가볍게 하여 마시는 사람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가볍게 마실 수 있고 딱 떨어지는 맛이라 깔끔한 흑맥주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의 여름밤은 휴식과 여유일 텐데요. 그곳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느낌을 잘 살려낸 흑맥주입니다..

제주 맥주에서 꾸준히 사랑받은 3가지 제품은 제주도 그 자체를 한껏 담고 있습니다.

 

청정 제주를 기억하면서 휴식과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모두 구매하셔서 마셔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에서는 3가지 종류를 모두 구매하실 수 있으며 입고 상태도 좋아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소매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나 가격은 대형마트가 가장 저렴하니 매장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