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즐기기/리큐르

일본 츄하이 자몽 레몬 캔 가격 도수 파는 곳

by BellusLife 2023. 6. 1.
반응형

일본에서 소주를 기반으로 탄산과 과즙을 넣어 만든 음료를 츄하이라고 합니다. 일본 여행에서 자주 즐기셨던 츄하이를 국내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제품으로 자몽과 레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캔 제품입니다. 

 

츄하이는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알려진 용어는 아니지만 하이볼의 개념과 비슷합니다. 위스키를 베이스로 다양한 음료를 섞어 먹는 방식이 하이볼이고 소주를 베이스로 과즙, 음료를 섞어 먹는 것이 츄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슬 톡톡이나 순하리와 같은 제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품을 평소에 즐겨드시는 분이라면 츄하이 자몽과 레몬을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츄하이 자몽 

반응형

용량은 500ml이며 도수는 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캔 당 3,390원입니다.

 

묶음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한 묶음은 6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입고되어 판매되는 만큼 가격이 조정되어 가격할인행사를 할 가능성이 높으니 구매 전 상품구성과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츄하이 자몽 특징

츄하이 자몽은 음료수에 가까운 술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그래서 술을 잘 드시지 못하거나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호로요이가 일본의 츄하이로 대표적으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소개드리는 제품은 츄하이 단어를 그대로 사용한 제품입니다.

 

알코올 도수가 5도로 가볍게 술을 드실 때 참 좋은 제품입니다. 과즙이 들어간 술의 특성상 달달한 맛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일반적인 츄하이와 다르게 츄하이 자몽은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당류가 들어가지 않은 제로슈거이며 또한 통풍을 일으키는 물질인 퓨린 역시 제로인 상품입니다.

 

핑크자몽 과즙 2.76%, 화이트 자몽 0.24%를 함유한 자몽 농축액을 사용하여 풍부한 자몽의 맛을 느끼게 해 줍니다. 자몽을 이용한 맥주인 타이거 라들러 자몽, 소주로는 자몽에 이슬과 같은 제품이 있지만 츄하이 자몽은 술보다는 음료에 가까운 느낌을 주는 만큼 술향을 맡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소주를 기본으로 만든 제품인 만큼 맥주보다는 깔끔하게 드실 수 있으며 자몽에 이슬은 자몽의 맛보다는 소주에 중점을 둔 제품이기에 강한 소주맛이 나고 도수도 높은 편입니다. 음료처럼 가볍게 드실 분들은 츄하이 자몽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제품의 경우 향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츄하이 자몽의 경우에는 자몽 농축액이 들어간 제품이라 자몽의 맛을 크게 느끼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즙을 이용한 술의 경우 350ml 정도의 소용량 캔으로 나오는 것이 대부분인데 500ml의 용량이기에 넉넉하고 여유롭게 드실 수 있습니다.

 

츄하이 자몽의 경우 1캔 당 칼로리가 150kcal 정도입니다. 당류, 퓨린 성분이 없고 칼로리도 부담스럽지 않은 만큼 다이어트, 몸매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츄하이 자몽 파는 곳

홈플러스의 경우 최근에 입고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1캔 3,390원, 6캔 20,340원, 24캔 한 박스 81,36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다른 대형마트에서도 유통구조상 입고 판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은 마트와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구매 전 반드시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CU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4캔에 11,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류의 경우 주기적으로 유통채널마다 가격 할인행사를 하는 만큼 대형마트에서도 행사진행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묶음가격할인 행사를 할 경우 유통채널 중 대형마트가 가장 저렴한 경우가 많기에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츄하이 레몬

용량은 500ml이며 도수는 5도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3,390원입니다.

 

묶음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한 묶음은 6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입고되어 판매되는 만큼 가격이 조정되어 가격할인행사를 할 가능성이 높으니 구매 전 상품구성과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츄하이 레몬 특징

과즙을 이용한 제품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레몬입니다. 술뿐만 아니라 음료 전반에 레몬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만큼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맛이기 때문입니다. 츄하이 레몬 역시 레몬맛이 강한 음료에 가까운 술입니다. 그래서 소주의 맛을 선호하지 않으신 분들이 마시기 좋은 제품입니다.

 

레몬과즙이 1%가 들어간 농축액을 사용한 제품으로 대체감미료를 사용하여 당류가 제로이며 통풍을 일으키는 퓨린의 성분도 제로입니다. 칼로리도 한 캔당 150kcal 정도이기에 건강에 부담 없이 술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대표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제품이 최근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순하리 레몬입니다. 츄하이 레몬은 순하리 레몬보다는 조금 더 음료에 가깝고 가볍게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츄하이 레몬은 일본 여행을 가셨을 때 맛보셨던 대부분의 츄하이의 느낌을 떠올리게 해주는 맛으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츄하이 레몬 파는 곳

홈플러스에서는 츄하이 자몽과 레몬이 함께 입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편의점의 경우도 두 가지 제품을 교차하여 4캔 11,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대형마트에서도 묶음 할인 행사를 진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로요이 제품 이외에는 일본 츄하이를 만나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츄하이 자몽과 레몬이 큰 사랑을 받는다면 다른 종류의 제품들도 활발하게 들어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츄하이 자몽과 레몬은 당류와 퓨린이 제로라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한 음주에서는 츄하이 자몽과 레몬을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